'자꾸 입이 가네'…세븐일레븐, 인기 PB '이비가짬뽕' 리뉴얼 출시

세븐일레븐이 인기 PB 상품인 세븐셀렉트 이비가짬뽕을 유탕면 버전으로 새롭게 단장해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세븐일레븐이 인기 PB 상품인 '세븐셀렉트 이비가짬뽕'을 유탕면 버전으로 새롭게 단장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고물가로 저렴한 한 끼를 찾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존 대비 판매가를 40%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비가짬뽕'은 전국 14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대표 짬뽕 브랜드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상반기 해당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인기에 힘입어 종합식품기업 '오뚜기'와 손잡고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이비가짬뽕라면'은 쫄깃한 라면 면발에 굴 베이스의 진한 국물이 잘 스며들도록 설계됐다. 건조 굴 원물을 넣어 맛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양배추와 홍당근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국물의 진한 맛을 살렸고, 별도 첨가하는 유성스프로 특유의 불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신지은 세븐일레븐 라면담당 MD는 "이비가짬뽕은 출시 직후부터 큰 성과를 기록한 대표 상품"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확장해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ccbb@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