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신혼부부 초청행사 가져…가족친화기업 추구


생애주기별 맞춤 복리후생 제도도 운영
구성원들의 일, 생활 균형을 보장하기로

NS홈쇼핑은 지난 12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임직원 대상 NS신혼부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NS홈쇼핑

[더팩트 | 손원태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2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임직원 대상 NS신혼부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올해 결혼하거나 결혼 예정인 15쌍의 신혼부부를 초대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서 임직원 가정의 행복을 돕는 'NS홈쇼핑의 생애주기별 맞춤 복리후생 제도'를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NS홈쇼핑은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가족친화 제도를 운영해 왔다. 특히 신혼부부와 예비부모, 자녀가 있는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확대해 구성원의 일·생활 균형을 적극적으로 보장하고 기업문화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행사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부부와 경영지원본부 박성민 이사 부부가 참석했다. 신혼부부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회사가 지향하는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은 임직원의 가정이 행복해야 완성된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지킬 수 있도록 좋은 근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tellm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