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개편 후 혜택 제공 행사 운영


보험·포인트 제공 등 선택형 혜택…연말정산 테스트 마련

삼성금융네트웍스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뉴 모니모' 출시를 기념해 '모니모 선물 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니모는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형 화면 구성과 콘텐츠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여러 유형의 홈 화면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 자산과 관심 분야에 기반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금융상품 선택형 혜택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고객은 모니모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삼성생명 교통 상해보험 △삼성생명 취미생활 상해보험 △삼성화재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삼성카드 모니머니 3000원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연말정산 관련 퀴즈를 풀면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니머니를 최대 1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다. 이어 행사 참여 후 모니모에 자산을 신규 연결하거나 연장하면 추가로 모니머니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새로운 모니모를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모니모 선물 파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