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황준익 기자] 현대건설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 런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북 '디에이치: 단 하나의 완벽함'을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의 철학과 미학, 하이엔드와 미래 지향점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북을 기획했다. 특히 디에이치 단지에 실제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았다.
브랜드북 제작에는 최근 2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을 수상한 함지은 디자이너와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는 정멜멜 사진작가가 참여했다. 디에이치 브랜드북은 지난 6월에 발간한 '압구정 현대 헤리티지북'과 함께 시중 서점을 통해 판매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북 발간은 런칭 10주년을 맞은 디에이치의 위상에 걸맞은 콘텐츠로 만들어 낸 새로운 브랜드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예술, 라이프스타일, 웰니스를 아우르는 디에이치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plusi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