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지점 및 온라인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AGE20'S는 지난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후 현지 시장 검증과 소비자 반응 확보를 거쳐 대형 유통채널인 코스트코까지 입점을 확대했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 컨설팅을 거쳐 AGE20'S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 전반에 걸쳐 에센스 팩트를 현지화한 제품이다.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또한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피부 톤에 맞춰 메이크업 컬러 체계를 구축했다.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