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K-뷰티 알린다…CJ올리브영, tvN '퍼펙트 글로우' 스폰서 참여


단계별 스킨케어, 피부 관리 안내
'K-뷰티 큐레이션 키트' 증정

CJ올리브영이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 스폰서로 참여한다. /CJ올리브영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CJ올리브영은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먼저 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뷰티숍 내에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기획 및 구성했다. 시간이 지나면 투명하게 굳어지는 '겔 마스크팩', 각질 제거·피부 결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을 올리브영존에서 테스트할 수 있다.

한국의 단계별 스킨케어나 피부 관리, 메이크업에 대한 노하우도 안내한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K-뷰티 대표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된다.

올리브영의 차별화된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 곳곳에 녹여냈다. 피부 타입을 측정해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스킨스캔 서비스를 올리브영존과 메이크오버 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이 뷰티숍에서 배운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상품이 담긴 'K-뷰티 큐레이션 키트'도 증정한다.

아울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뉴욕 스트릿숍 테마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영 기간에 맞춰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주요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기획전도 연다. 퍼펙트 글로우 기획전은 오는 8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는 오는 22일 공개된다. 기획전은 내년 1월 10일까지 운영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이나 브랜드를 노출하는 채널이 아닌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으로 예능이라는 포맷을 활용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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