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개최…외식업 성장 도모


배민 파트너·외식업계 종사자 참여…무료 오프라인 행사
'외식업 전체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협력의 장으로 확대

우아한형제들이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개최한다. /우아한형제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대한민국 외식업계 종사자를 위한 무료 오프라인 행사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다음달 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 배민파트너페스타는 배민을 이용하는 파트너, 외식업계의 모든 종사자 및 예비 외식업 사장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오프라인 행사다.

배민은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해 온 '배민외식업컨퍼런스'를 올해부터 '배민파트너페스타'로 바꾸고 한국외식업중앙회 등과 협력해 '외식업 전체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협력의 장으로 행사를 확대 개편했다.

'우리 가게의 내일을 찾는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파트너 누구나 우리 가게에 딱 맞는 성장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배움 △체험 △연결이라는 3가지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배움 공간에서는 배민의 비전과 오직 배민파트너페스타에서만 공개하는 파트너 성장 전략을 만나볼 수 있다. 김범석 대표가 '외식업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플랫폼'으로서 배민의 내년도 비전을 파트너에게 공유한다.

백인범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배민이 변화시키고 있는 기술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소개한다. 권용규 파트너성장센터장은 배민 파트너 업주, 김범석 대표와 패널토의를 통해 한 해 동안의 가게 운영을 돌아보며 배민 파트너 성장 방안에 대해 이야기한다.

배민파트너페스타에서는 가게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트너들이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된다. 연결을 주제로 한 공간에서는 배민 전문가와의 1:1 컨설팅, 동료 파트너 사장님의 성공 노하우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배민성장노하우'가 있다.

김범석 대표는 "현장의 경험과 배민의 노하우가 어우러지는 배민파트너페스타를 통해 사장님들이 풍부한 실전 인사이트와 성장 전략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배민이 파트너와 함께 신뢰를 다지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