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인기 상품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쓱데이 기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사이먼, W컨셉, SSG닷컴 등이 대규모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로 쓱데이 클리어런스에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10/30~11/9),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11/13~11/23)에서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프론트로우, 인스턴트펑크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아페쎄, 가니 등 수입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9일까지 '마법 같은 특가 상품' 행사를 열어 패션·뷰티·리빙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도 쓱데이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연다. 수입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인기 주류 브랜드까지 총 75개 브랜드의 220여 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 클리어런스는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창고 대방출' 콘셉트에 맞춰 공을 들여 준비한 대규모 기획전"이라고 소개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