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KGC인삼공사는 오는 10월 말 경주에서 열리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APEC 2025 KOREA의 성공적 개최를 정관장이 응원합니다'를 슬로건으로 추진된다. '2025년 APEC 정상회의'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여 외빈들에게 한국의 건강문화를 알리는 취지로 기획됐다.
KGC인삼공사는 APEC 정상회의 기간 전국 정관장 영업 차량 85대에 APEC 응원 배너를 부착한다. 정관장 로드샵에도 응원 포스터를 게재하는 등 전국 단위로 캠페인을 확산시킨다.
국가별 정상들이 숙박하는 경주 주요 호텔에는 정관장 제품을 비치한다. 회의 기간 경주를 찾는 국내외 주요 인사들에게 정관장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브랜드'라는 인식을 강화한다.
정관장은 이날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7일간 전국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 및 정관장 온라인몰 정몰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응원 프로모션도 연다. 대표 제품은 '황진단 3종'과 '궁정비차 2종', '홍삼톤류(流)' 등이 포함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는 이번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정관장을 통해 한국의 건강문화를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