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손원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김치냉장고 판매 성수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 김치냉장고 신제품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김치냉장고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밥솥 행사상품과 동시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김치냉장고 수요는 김장철인 4분기에 가장 높게 나타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최근 3년(2022~2024년)간 김치냉장고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분기 매출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 LG전자 김치냉장고 신제품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김치플러스 4도어(490L)', LG전자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4도어 김치톡톡(491L)'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행사 상품은 모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상품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신청 시 추가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금액대별 할인과 동시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전 상품을 대상으로 18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상품 할인에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까지 더해 인기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