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박지웅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신규 가입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6개월간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 이력이 없는 가입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코인원의 수수료 할인 쿠폰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오는 2025년 4월 30일까지 총 6개월간 운영된다.
코인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래 수수료 0원 혜택받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다.
30일간 거래금액 3억원까지 거래 수수료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한도 기간 및 금액이 갱신된 쿠폰을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혜택 알림 수신을 설정해야 한다.
코인원은 이달 말까지 첫 거래 달성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지급하는 '10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현 코인원 대표는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신규 투자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인원을 통해 부담 없이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