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


BSTI 총 858.5점 종합 32위 기록

코웨이는 브랜드스탁 발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코웨이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8.5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2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최근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맥스 3종을 연이어 출시해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기 관리에 특화된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2종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혁신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