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10주년 파티' 개최…100개 브랜드 참여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딜 등 운영
성수동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열어

SSF샵이 10주년 파티를 개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SF샵은 '10주년 파티'라는 이름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찬 파티 컨셉의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3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딜, '10주년 추억 보고 쿠폰 받기' 패키지와 페이백, 게임을 통한 퍼플코인 증정, 앱 전용 래플, 첫 구매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특가 웰컴딜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 릴레이 딜에는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25개의 브랜드가 4회차에 걸쳐 릴레이 특가를 선보인다. 다음 달 1일부터는 하루 한번 응모 가능한 데일리 랜덤 선물 코너를 운영해 할인쿠폰, 퍼플코인,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지난 10년을 추억하는 코너에서는 최대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만 퍼플코인을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SSF샵은 10주년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는 이색적으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성수동 스테이지35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열리며 추석 연휴에도 휴무 없이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1층은 10주년을 모티브로 기획된 작품을 전시한다. 유럽의 여러 도시, 한국의 국립중앙박물관과 백남준 아트센터 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해온 설치미술가 빠키(Vakki)와 협업해 10주년 기념 파티 컨셉의 공간을 구성했다.

또 SSF샵은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 'K-패션 대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젊은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니섹스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과 여성복 브랜드 '시에'가 참여한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상무는 "SSF샵은 지난 10년 동안 프리미엄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며 "K-패션을 대표하여 차별화된 가치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