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다이소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 시리즈'와 자개 디자인으로 전통의 멋을 살린 '전통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헬로어텀 시리즈'에서는 가을 패션 신상, 인형 옷입히기 등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딩 소재의 크로스백 신상도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한 컬러감의 카키, 베이지 2종으로 가을 착장에 포인트로 매기 적당하다. 이 밖에도 플리스, 패딩조끼, 후드티 등 다양한 가을 패션을 균일가로 득템할 수 있다.
자개와 민화 디자인의 팬시용품으로 구성한 '전통 시리즈'도 판매를 시작한다. 꽃, 나무, 사슴, 학 등 민화풍의 일러스트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자개 느낌을 홀로그램으로 연출해, 전통적인 멋을 살렸다. 스티커 제품은 텀블러, 폰케이스 등에 부착해 색다른 느낌으로 꾸미기를 즐길 수 있고, 마스킹 테이프는 포장상자나 편지봉투에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좋다.
다이소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가을 패션용품과 ‘전통 시리즈’ 등 신상품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데이를 통해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