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황지향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11일 서울 송파구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고객 참여형 체험 행사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토요타 모터스포츠 브랜드 토요타 가주 레이싱의 다이내믹한 감성과 주행의 즐거움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커넥트투 전체를 레이싱 트랙 콘셉트로 꾸며 방문객들이 도심 속에서 모터스포츠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에는 GR 수프라 스톡카와 GR86 특별 전시, GR86 전용 파츠와 특징을 소개하는 브랜딩 월, TGR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하는 TGR 컬렉션 전시가 운영된다. TGR 컬렉션은 현장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YO! TOYOTA!'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별 메뉴도 마련된다. 실제 토요타 가주 레이싱 월드 랠리 팀이 즐겨 마시는 음료를 모티브로 한 TGR 챔피언스 스무디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TGR 루키 스무디가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된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토요타 GR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매력과 모터스포츠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레이싱의 즐거움과 GR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에는 커넥트투에서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7라운드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hy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