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부터 쿠킹 토크쇼까지"…SSG닷컴, 성수동 오프라인 페스타


파트너사 100곳, 다섯 가지 콘텐츠 협업…최대 50% 할인 적용

SSG닷컴이 오는 15일 부터 미(美)지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SSG닷컴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SSG닷컴은 다음달 15일부터 5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고객 접점을 넓히겠다는 취지다.

콘셉트는 박물관 전시 경험을 제공하는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이다. 1425평 공간에 쓱닷컴이 엄선한 잡화 및 미용 관련 상표를 나열한다.

파트너사 100여곳과 함께 △고메스트리트 △딜라이트 존 △스위트 존 △뷰디 오브 쓱존 △미지엄 스테이지 등 다섯 가지 콘텐츠를 마련했다. 모든 관람객에게는 예술가와 협업 제작한 스페셜 굿즈 등을 지급한다.

관람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고메스트리트'에서는 스타 셰프의 쿠킹 토크쇼를 운영한다. 이어 '미지엄 스테이지'에서는 현대카드 선정 인디 아티스트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티켓 판매는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정가는 3만원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과 현대카드 쓱닷컴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성수동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로 고객과 만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