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홍콩 관광청과 '트래블러스 홍콩 에디션' 출시


추첨 통해 워터파크, 항공권 증정

KB국민카드가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을 출시했다. /KB국민카드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KB국민카드는 홍콩 관광청과 공동 기획을 통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드 플레이트에는 홍콩을 대표하는 쌍둥이 판다와 상징물을 적용했다. 단순한 결제를 넘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장 가치를 제공하겠단 취지다.

출시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9월 한 달간 신규 발급 고객 중 1달러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션파크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홍콩 현지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카드 소지 고객은 홍콩 현지에서 오션파크 티켓 할인 및 선착순 이심(eSIM) 무료 제공, 호텔·항공권 결제 할인 등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페이 앱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홍콩 에디션은 "여행지의 매력을 담아낸 카드 디자인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