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바른투어 샤먼 여행 패키지' 선보여


3박4일 간 샤먼 주요 관광지 여행
59만9000원 단일가 구성

SK스토아가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바른투어 프리미엄 샤먼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SK스토아

[더팩트 | 문은혜 기자] SK스토아는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바른투어 프리미엄 샤먼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볼거리가 풍부한 중국 샤먼 지역을 대한항공 직항 왕복 노선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박 4일 동안 샤먼 속 작은 유럽 '구랑위 섬',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토루 등 샤먼 명소를 모두 여행한다.

특히 이 상품은 최근 샤먼 여행을 다녀온 개그맨 김준호가 방송에 출연한다. 직접 경험한 샤먼 지역 주요 관광지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코믹한 설명을 더해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가 오는 17일 오후 10시 2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바른투어 프리미엄 샤먼 여행 패키지' 상품은 59만9000원 단일가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중국 여행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해당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샤먼 여행을 경험한 개그맨 김준호씨의 재치를 더한 설명으로 고객들이 이번 여행 방송을 더욱 즐겁게 접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