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조성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1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을 시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는 고객이 전국의 온라인 재고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상세한 차량 옵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이다.
벤츠코리아는 매월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하고, 추후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전용 한정판 모델 등을 통한 차별화된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 대상 차량은 매월 새롭게 지정되며, 8월의 대상 차량은 25년식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다.
벤츠코리아는 첫 번째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내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해당 차량을 구입하고 출고를 마치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 AMG 및 SUV 익스피리언스 '얼티밋' 프로그램 체험권 1매 및 동반인 티켓 1매와 더불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