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브랜드 리뉴얼…건강 트렌드 반영


패키지·로고 전면 교체, 지속 가능한 건강 강조
레드벨벳 슬기 모델 기용…건강한 식문화 제안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레드벨벳 슬기를 신규 모델로 기용했다. /CJ제일제당

[더팩트|우지수 기자]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표방하는 육가공 제품군으로 재정비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The더건강한은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를 전면 교체했다. 모든 제품군에 같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통일감을 높였다. 아이보리 배경에 영양 성분을 막대 형태 그래픽으로 표현해 직관성과 건강 이미지도 강화했다.

제품 측면에서도 저온 숙성, 단계별 열처리, 시즈닝 배합 등 CJ제일제당의 육가공 기술력을 집약한 일상식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줄여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모델로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와 자기관리를 공유해 온 레드벨벳 슬기를 선정했다.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제품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The더건강한이 건강한 일상과 함께하는 육가공 브랜드로 새 옷을 입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나'를 지향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