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에 BTS 진 발탁


진 솔로곡 '슈퍼참치' 계기로 선정
오는 27일 본광고 공개

동원F&B는 방탄소년단(BTS) 진을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동원F&B

[더팩트|우지수 기자] 동원F&B는 방탄소년단(BTS)의 진을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진이 지난 2021년 공개한 솔로곡 '슈퍼 참치'가 배경이 됐다. 진은 낚시를 즐기던 중 참치를 잡은 경험을 살려 노래를 만들었으며, 해당 노래의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동원F&B는 참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진과 함께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를 알릴 계획이다.

동원F&B는 이날 오후 12시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티저 영상에서는 노래 '슈퍼 참치'가 등장하며 메인 광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원F&B는 다가오는 27일 본 광고를 공개하고, 8월에는 매주 한 편씩 SNS 쇼츠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모델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과 스티커로 구성된 'BTS 진 에디션'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 진을 통해 고단백 '동원참치'의 건강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적인 아티스트 진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