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황준익 기자] 대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을 리뉴얼하면서 감각적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시리즈인 '센스 오브 써밋(SENSE OF SUMMIT)'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써밋이 지향하는 철학인 '열망의 기념비'를 중심으로 음악, 향, 미디어아트 등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해 브랜드의 깊이를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시리즈 중 첫 번째 순서로 브랜드 음악 앨범인 'The Monument, SUMMIT'이 이날 정오에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써밋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및 견본주택 공간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써밋 브랜드가 정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음악을 시작으로 브랜드 향과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감각적 언어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써밋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음반의 수록곡들은 써밋 리밋티드 남천, 서면 써밋 더 뉴를 시작으로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에도 활발히 사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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