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와 노후 편리하게" 하나은행, 내달 3일 '하나더넥스트 페스타' 개최


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

하나은행이 다음 달 3일 머니&라이프 세미나인 2025 하나더넥스트 페스타를 개최한다. /하나은행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하나은행은 다음 달 3일 머니&라이프 세미나인 '2025 하나더넥스트 페스타'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세미나는 △상속증여 노하우 △연금활용 전략 △행복한 노후 만들기 강의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하나은행 거래여부와 관계없이 관심 있는 손님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를 통해 금융·비금융 통합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세무 △상속·증여 △은퇴설계 등의 금융 솔루션은 물론 △건강관리 △취미·여가생활 △재취업 컨설팅 등 은퇴 후의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비금융 콘텐츠도 운영한다.

하나더넥스트는 시니어 여가 콘텐츠 전문 플랫폼인 '오뉴'와 제휴해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비금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을지로와 선릉역, 서초동에 있는 '하나더넥스트 라운지'에서는 △Chat GPT 활용법 △와인·사케 테이스팅 △프라이빗 북클럽 등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은퇴와 노후를 쉽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최적의 솔루션이 바로 하나더넥스트"라며 "시니어 손님의 인생 여정에 발맞춰 전문적인 금융 솔루션과 함께 풍요로운 노후 생활을 완성 할 수 있는 유익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eonyeong@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