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갓비움' 브랜드 확대…마일드 애사비·갓채움 출시


장 건강 도움, 수분 보충 등 기능성 추가

hy가 갓비움 후속 제품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와 갓채움을 출시했다. /hy

[더팩트|우지수 기자] hy는 인기 제품 '갓비움'의 후속 제품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와 '갓채움'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갓비움 마일드는 기존 갓비움 대비 부드러운 맛으로 제작됐다. 최근 건강​관리 소재로 주목받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더해 상큼함을 살렸다. 식이섬유, 유산균 사균체를 함유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갓채움은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전해질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활용해 흡수가 빠르다. 갓비움 제품 섭취 후 마시면 좋다. 콜라겐, 글루타치온, 식이섬유, 비타민C 등을 함유했고 레몬 맛으로 섭취 부담을 낮췄다. 당류 0g 함유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hy는 갓비움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다. hy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고려한 맞춤형 설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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