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해인 기자] 동국제약은 8일 자사 건강식품 직영몰인 '동국제약 건강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이 누적 판매 200억원을 돌파하며 메가브랜드로 등극함에 따라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건강몰을 오픈했다. 성분별, 기능별로 세분화해 제품 선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동국제약 건강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딜'을 진행한다. 마이핏의 주요 베스트셀러인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올인원비타민, 카무트효소,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등을 한정수량 특가딜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부터 내달 28일까지는 회원 대상 전 품목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으로 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그리고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대규모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직영몰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새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h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