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리, 생강·사과·레몬 들어간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출시


신규 브랜드 '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 출범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인 어니스트리가 새로운 브랜드 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첫제품으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출시했다. /GC녹십자웰빙

[더팩트 | 김해인 기자]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인 어니스트리가 새로운 브랜드 '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의 첫제품으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출시했다.

슈퍼브레시피는 '자연 그대로를 담아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오랜 제약 연구와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자연 원재료와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을 제안하며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는 브랜드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유기농 레몬, 사과, 오렌지 및 국내산 생강을 NFC(비농축) 착즙 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첨가물, 인공 향료, 열처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본연의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았다.

한포에 생강 7.02g이 함유됐는데 이는 생강 다섯개 분량이다. 또 사과 1.6개와 레몬 1개 분량이 포함돼 다양한 과일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치악산 벌꿀은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렸다.

어니스트리 관계자는 "그동안 생강, 사과, 레몬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진저샷 섭취가 쉽지 않았다"며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며 간편하게 한 포에 생강과 사과, 레몬의 영양을 담아내 현대인의 건강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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