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조소현 기자] KT의 디지털 마케팅 분야 그룹사인 플레이디가 '2024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미디어 통합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는 구글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성과를 내고 고객 성장에 기여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플레이디는 총 8개 시상 부문 중 7개 부문에서 최종 후보에 올랐다. 국내 에이전시 중 최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가 됐다.
이 중 플레이디가 수상한 미디어 통합 부문은 구글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구글 동영상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한 에이전시에 수여된다.
플레이디는 KT엠모바일 '내일의 통신사' 캠페인에서 VRC 2.0와 VVC 등 구글 AI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sohyu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