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충남도에 어르신 치매예방 교구 및 생활용품 전달


2000만원 상당 치매예방 교구 및 1억원 상당의 생활용품 지원

애경산업이 3일 충청남도와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충남도청에서 어르신을 위한 치매예방 교구 및 생활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애경산업은 3일 충청남도와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충남도청에서 어르신을 위한 '치매예방 교구 및 생활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충청남도와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치매예방과 인지건강 증진을 위해 이번 전달식을 마련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치매예방 교구 300세트와 더불어 저소득 노인 가정 등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생활용품도 함께 지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치매예방 교구 및 생활용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지역 경로시설과 저소득 노인 가정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와 충청남도 김태흠 도지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공장, 물류센터 등 자사 사업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