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올해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올영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네 번(3월, 6월, 9월,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시그니처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는 지난 2023년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간 약 1억6000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부문별 상품들을 선정 및 발표하는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올영세일만의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말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마련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터지 △라운드랩 △메디힐 △바이오더마 △어노브 △에스트라 △웨이크메이크 △정샘물 △토리든 △클리오(이상 가나다순) 등이 참여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인디 브랜드의 신상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