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바이 루나(투에딧)'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투에딧은 루나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브랜드다. 품질 좋은 가성비 화장품을 원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투에딧은 브랜드 주요 소비자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이소에서도 제품을 판매한다.
투에딧은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스틱 아이섀도우, 립앤치크 멀티 스틱, 글레이즈 빔, 쉐딩 멀티 스틱,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블러 파우더 팩트, 브러쉬 등 총 28종 제품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투에딧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한 브랜드다. 앞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