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작품 접수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모바일, PC 플랫폼 기반 창작 게임을 접수한다.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혹은 10인 이내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상금 규모는 총 4000만원이다. 대상 1팀 2000만원, 최우수상 1팀 1000만원, 우수상 2팀이 각 500만원을 수여한다. 유망 게임 개발자 발굴과 지원이라는 공모전 취지에 맞게 수상자에게는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인 '하이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컴투스 현직자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혜택을 준다.
공모전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지원서와 게임 기획서, 게임의 특징과 개성을 보여주는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컴투스는 1차 심사 합격자들에게 프로토타입 빌드 제출, 프레젠테이션 발표 2차 심사를 하고 두 번의 심사 결과를 종합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2023년까지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스토리 창작 인재 지원에 힘썼고 올해부터는 '컴:온'을 통해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