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QWER 팝업스토어에 주말간 2만 명 방문


고양 스타필드서 일주일간 팝업 운영

지난 19일 고양 스타필드에 마련된 후아유·QWER 협업 팝업스토어에서 QWER 멤버들이 무대에 올라 특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월드

[더팩트|우지수 기자] 이랜드월드는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밴드 QWER 협업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됐다. QWER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행사는 주말간 2만 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렸다.

지난 19일에 팝업 현장을 방문한 QWER 멤버들은 후아유 제품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 중간에는 직접 무작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협업 제품을 선물하는 등 팬들과 소통했다.

행사장을 찾은 팬들과 고객들은 고양 스타필드 센트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QWER 공연에 호응하는 등 행사를 즐겼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QWER과의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아유의 올해 하반기 상품들도 선보였다.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등에 QWER만의 색깔을 더한 컬렉션이 인기를 끌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후아유와 QWER의 협업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