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11번가는 뛰어난 상품성으로 입소문 난 차세대 브랜드들을 선별해 판매활동을 집중 지원하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한 곳을 하루동안 집중 조명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홍보 동영상과 인기 제품 연출컷, 특가 상품 등 테마별 상품 큐레이션 등 각 브랜드만의 쇼핑거리와 콘텐츠로 페이지를 구성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
11번가는 판매 촉진을 위한 특별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추가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일 100명) 발급한다. 브랜드에 따라 11번가 단독 구성 상품 판매, 추가 할인쿠폰 지급, 11페이 포인트 적립, 경품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쇼핑혜택들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11번가는 한 곳의 브랜드만을 전면에 내세우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이 온라인 판매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 및 브랜드 노출을 통한 인지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자)는 "입점 판매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