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채 모집 시기는 오는 29일까지다. BBQ는 매년 공개 채용을 통해 꾸준히 신규 인력을 확보하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더 경색된 고용 시장의 일자리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BBQ는 지난해부터 젊고 참신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新인재경영'을 선포하며 대졸 신입사원 연봉(슈퍼바이저, 점포개발 등 현장직군 기준)을 3400만원에서 4540만원으로 대폭 인상했다.
BBQ의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교육 입소 평가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BBQ는 지난달 충청과 영호남 일대 대학들을 대상으로 취업 박람회와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충남대를 시작으로 총 6개 대학의 학생들을 만나 기업 비전과 직무 및 채용 프로세스 등을 공유했다.
BBQ 관계자는 "인사가 만사라는 말처럼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해 적재적소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라며 "BBQ를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훌륭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