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동아오츠카는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협력해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로칼로리 사이다이다.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로 운동 애호가를 비롯해 다이어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한 파인애플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탄산감을 선사해 던킨이 운영하는 핫샌드위치 메뉴에 곁들이면 조화로운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장주호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나랑드사이다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전국 던킨도너츠 6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