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흑백요리사' 셰프 식당 결제 프로모션 제공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운영 식당
현장 결제 혜택 제공

네이버페이가 11일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식당에서 삼성페이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하는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더팩트|오승혁 기자] 네이버페이가 넷플릭스 예닁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셰프 식당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통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한 선착순 30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앱 혜택 탭에서 현장 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클릭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전 신청하기를 우선 완료해야 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연결된 네이버 지도에서 안내 중인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식당을 방문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결제한 후 다시 프로모션 페이지의 결제 인증하기를 통해 결제번호를 제출하면 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1인 1회로 한정되며, 1만 포인트는 오는 12월 17일 일괄 지급된다.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결제에 따른 추가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완료할 때마다 랜덤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는 '포인트 뽑기' 혜택이 대표적이다.

네이버는 '흑백요리사'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오픈톡, 네이버 지도를 통해 사용자들이 프로그램을 한층 다채롭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흑백요리사 오픈톡에는 약 130만명의 누적 방문자가 모여 프로그램에 대한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지도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식당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전국 114개에 달하는 식당을 모아 흑백요리사 저장 리스트를 마련했하고 네이버 예약을 지원하는 식당 리스트도 별도로 선보였다. 11일 기준 네이버 지도가 공개한 흑백요리사 식당 리스트를 조회한 사용자는 약 43만명에 달한다.

shoh@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