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뷰티레스트' 팝업 오픈


오는 23일까지 센트럴시티 중앙광장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열려

시몬스 침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시몬스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뷰티레스트(Beautyrest)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으로 지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의 메가 히트 컬렉션이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를 취득하며 대량 생산을 통해 침대의 보급화를 선도했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유연성, 탄성,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고온 등의 극한 상황도 견뎌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 특수 소재로 두루 활용된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센트럴시티 중앙광장 1층 오픈 스테이지에 자리한다. 이곳은 명품 브랜드의 디지털 화보부터 패션쇼까지 프리미엄 문화를 소개하는 문화 콘텐츠의 명소로 유명하다. 각각의 공간에서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100년의 헤리티지', '바나듐 포켓스프링으로 이룬 시몬스의 품질 혁신',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굿즈'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픈 스테이지 내 대형 사각기둥에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특별 영상이 상영돼 팝업스토어의 웅장함을 더한다.

mooneh@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