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새 캐릭터 추가


한글날 기념 이벤트 패스도 시작

라인게임즈의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가 추가된다. /라인게임즈

[더팩트 | 김태환 기자]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죠안 카트라이트는 '창세기전3'에 등장했다. 1대 1에 특화된 높은 전투 능력을 바탕으로 전투 시 초필살기 '풍아열공참'을 사용한다. 명검 실피드를 개량해 새롭게 제작한 전용 무기 '임페리얼 실피드' 검을 장착하면 무기가 가진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25장 '신들을 찾아서'와 26장 '요마병단'이 추가돼 보다 흥미 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즐겨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또 오는 22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연다. 한글날을 기념하는 '한글날 이벤트 패스'를 통해 플레이 중 등장하는 타일을 밟아 한글을 모으는 미션을 진행하고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캐릭터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 한정 보상인 '죠안 카트라이트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kimthi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