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LF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자사 온라인 공식몰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F는 아떼 공식몰을 브랜드 메인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자 한다. 고객에게 신제품 소식, 단독 프로모션, 뷰티 솔루션 등을 알리고 고객 목소리를 들을 계획이다.
LF는 아떼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선케어 제품군을 최대 50% 싸게 팔고 제품 구매 시 베스트셀러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어센틱 립밤' 등을 미니 용량으로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아떼의 인기 제품을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ONE DAY 0원 딜' 프로모션도 한다.
아떼 관계자는 "공식몰을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브랜드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추후 글로벌 공식몰을 제공해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의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