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프랑스 칸서 설화수·헤라 등 베스트제품 공개


세계 최대. 규모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글로벌 브랜드 제품 전시해 고객 접점 확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11회째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3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간 글로벌 상위 7개 면세점을 비롯한 50여개의 파트너사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유럽 등 웨스턴 시장의 신규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특히 라네즈의 미주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의 고객 접점 확대와 본격적인 웨스턴 면세 시장 공략을 위한 자리였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TR 디비전 상무는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인 신규 시장 진출과 기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다국적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사랑할 수 있는 전략을 펼쳐 장기적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매출과 수익 성장을 이어가는 사업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17개 국가, 270개의 면세 점포에서 글로벌 여행 고객을 만나고 있다. 이달 중에는 미국 대표 공항인 뉴욕 JFK 공항 주요 터미널에 라네즈 매장을 입점시키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면세 시장으로의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mooneh@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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