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홈쇼핑서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 판매


무이자 할부 혜택, 추가 적립, 사은품 등 제공

시몬스가 오는 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인기 모델 바이브를 판매한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몬스 직영갤러리에 전시된 뷰티레스트 제품 모습 /이중삼 기자

[더팩트|우지수 기자] 시몬스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대표 상품 '뷰티레스트' 인기모델 '바이브'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바이브를 비롯해 프레임 '칼릭스Ⅱ'의 파격 혜택을 마련한다.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국민·삼성·현대·롯데·NH)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일시불 결제 시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구매할 땐 10% 추가 적립(최대 10만 포인트)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최근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출시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과 고온 등 극한 상황도 견뎌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특수 소재로 두루 활용된다. 바나듐 소재가 적용된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사실상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표 모델 '바이브'는 조화로운 쿠션감과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신체 움직임에 따라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 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해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