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日 팝업스토어 열었다…2030 접점 확대


오는 17일까지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 모디서 운영

일본 도쿄 시부야의 쇼핑몰 모디에 마련된 루나 팝업스토어 전경 /애경산업

[더팩트|우지수 기자]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루나 뷰티 전문학교'라는 콘셉트로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 '모디(MODI)'에서 오는 17일까지 운영된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입학식 △1교시 △2교시 △방과후 수업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각 체험 공간에 마련된 콘텐츠로 메이크업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입학식'에서는 루나 제품 및 체험공간 등을 소개하는 입학 안내서를 전달하며 입학 기념 포토존을 배치했다. 이후 1교시 '컨실러 이론 수업'과 2교시 '쿠션 실기 수업' 콘텐츠가 마련됐다.

애경산업 루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지 2030세대 여성 접점을 넓히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시부야 모디에서 진행한다"며 "일본 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입지 확보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