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국내 최초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제공


모바일로 차량 점검 리포트, 부품별 정비 시점 등 차량 정보 확인 가능
가을 맞이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제공

르노코리아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 점검 리포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르노코리아

[더팩트 | 김태환 기자] 르노코리아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10월부터 국내 완성차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세심한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르노코리아는 다음 달 16일까지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마이 르노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 및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동차 캐빈 필터는 일반적으로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 사용이 잦은 여름과 겨울을 앞두고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까지 여과하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imthi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