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아워홈은 충청남도 계룡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 'KADEX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KADEX'는 무기체계부터 비무기체계까지 대한민국 국방 산업 품목을 통합 전시하는 아시아 최대 방위산업 전시회다. 올해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개최된다.
아워홈은 '군 급식 인프라 특별관'에서 △아워홈 인프라 △병사를 위한 맞춤형 메뉴 △인력 효율 솔루션 등 3가지 세부 콘셉트를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 상품과 이를 활용한 메뉴를 전시한다.
먼저 병영식당 운영, 위생안전, 제조 및 물류 등 군 급식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아워홈 인프라와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컨설팅 솔루션을 제시한다. 군 맞춤형 메뉴, 외식 브랜드 협업, 지역 식자재 활용 메뉴 등을 소개한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MZ장병들을 겨냥해 고단백 식단 등 건강 관리 맞춤 식단도 전시한다. 조리병 없이 구현 가능한 식단을 제안한다. 잠수함, 해군 선박 전용으로 간소화 식재 및 간편식 식단 및 제품을 구성하고, 활용법을 소개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장병들의 식사 만족도와 군 급식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메뉴와 솔루션을 선보인다"며 "수십 년간 축적한 급식운영 노하우,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병영식당 선진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