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대표 이미지 /컴투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가 KBO와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컴투스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행사와 현장 이벤트를 펼쳐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가을야구 끝까지 전국의 야구 및 게임 팬들과 함께하게 됐다.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컴투스의 KBO 리그 No.1 야구 게임들에서도 이벤트를 한다. 대표적으로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일부터 포스트시즌 영입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도 포스트시즌을 맞아 이날부터 '고급 스킬 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념 상자를 선물하고, 포스트시즌 진출팀과 겨루는 토너먼트 이벤트 매치를 연다.

포스트시즌 현장에서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가을야구 첫 경기부터 한국시리즈 우승이 정해지는 마지막 경기까지 각 진출 팀을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2024 KBO 포스트 시즌'은 광주, 대구, 잠실 등에서 오는 2일부터 약 한 달간 열릴 예정이다. 올해 천만 관중을 돌파한 만큼 KBO 리그 역사상 최고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과 쿠바의 수교를 기념해 오는 11월 1~2일 열리는 한국-쿠바 대표팀 평가전에도 스폰서로 참여해 한국 야구 팬들과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