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아워홈은 '구씨반가 청잎김치'의 글로벌 식품박람회 수상을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 간편식 혁신 제품 부문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된 기업은 아워홈이 유일하다. 자원 선순환과 재료 독창성, 맛품질, 영양성 측면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워홈은 이번 최우수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13일까지 구씨반가 프리미엄 김치 제품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잎김치 △총각김치 △갈치김치 △갈치석박지 등을 한정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청잎김치'는 국내산 배추, 고춧가루를 사용했다. 청잎이 가진 풍부한 영양 성분을 새롭게 재해석했고 저온 숙성으로 충분히 익힌 후 제공해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총각김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정갈하게 담은 양반가 김치를 구현했다. 제철 총각무로 담근 김치로, 탄력 있는 식감과 달고 시원한 맛을 더했다. 무청을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았다.
'갈치김치'는 제주산 갈치로 제작한 김치다. 절인 배추에 갈치를 뼈째 썰어 넣고 양념에 버무린 후 숙성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구씨반가 청잎김치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에서 국내 기업 유일, 김치 완제품 최초로 최우수 혁신 제품으로 꼽혀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워홈만의 김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색 김치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