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살 된 오리온 '초코파이'…10년 만에 새단장


투명 포장지 적용한 레트로 패키지 한정 판매

오리온이 초코파이 패키지 디자인을 10년 만에 리뉴얼했다. /오리온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리온은 대표 제품 '초코파이' 50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 '초코파이' 패키지는 10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됐다. 초코파이 슬로건인 정(情)을 지속 이어갈 수 있도록 패키지에 '情'을 더 크게 새겼다. 그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를 삽입했다. 초코파이를 감싸는 띠에는 과거 초코파이 패키지를 연상할 수 있는 파란색을 더했다.

오리온은 10년 만에 단행한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 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반세기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의 50년도 초코파이의 '정(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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