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김해·발리 노선 등 19개 국제선 프로모션…하반기 매출 극대화


부산발 14개·인천발 5개 등 국제선 대상

에어부산이 가을을 맞아 김해~발리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반기 매출 극대화에 박차를 가한다. /에어부산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에어부산이 가을을 맞아 김해~발리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반기 매출 극대화에 박차를 가한다.

에어부산은 총 19개 노선(부산발 14개·인천발 5개)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9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30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김해공항 출발 노선 기준 △후쿠오카 △마쓰야마 △오사카 △보홀 △삿포로 △도쿄(나리타) △타이베이 △마카오 △다낭 △가오슝 △냐짱(나트랑) △코타키나발루 △방콕 △발리 등이다.

인천공항 출발 노선 기준으로는 △후쿠오카 △삿포로 △오사카 △도쿄(나리타) △방콕 등이다. 에어부산 누리집 및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으로 탑승할 수 있는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로, 노선별로 다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겨울에도 단풍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은 물론 여름 휴가철을 피해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까지 꾸준히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취항을 앞둔 발리 노선도 포함되는 만큼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el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