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논현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N32는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최근 ESG·친환경·비건 등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약 90평 규모의 N32 스튜디오 논현점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크루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은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와 협업해 제작했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 모든 라인업을 갖췄다. 최근 첫 선을 보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도 진열돼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N32 관계자는 "논현점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또는 토퍼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