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서울특별시 후원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알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린다. 걷기 코스는 총 6.8㎞로, 오전 9시에 모여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돌게 된다.
KGC인삼공사는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에게 완주 기념 메달을 수여할 예정이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포토존', '축하공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현장에 마련한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은 걷기 페스티벌 참가자뿐만 아니라 여의도 한강공원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참가신청은 총 3000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원, 정관장 멤버스 고객은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짐색, 양말 등으로 구성된 운동 용품을 비롯해 만보기, 피크닉 매트 등의 다양한 굿즈도 제공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정관장은 건강관리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